티스토리 뷰

육아일상

[육아일기] 이유식 용품 준비

hi하얀토토로 2023. 12. 14. 15:37
반응형

육아를 하면서 느낀 건데 이것저것 정보도 진짜 많고 생각도 많아지는 거 같아요!

 

그리고 제일 많이 하는 것 쇼핑이죠 ㅋㅋㅋㅋ

 

 

임신하기 전, 후, 그리고 출산한 후에 SNS를 하다 보면 이유식을 하는 아기영상들을 많이 봤었는데요!

 

그래서 나의 로망이 '나도 예쁘게 이유식 만들어서 먹이고 싶다!' 였어요!

 

아직 3개월? 2개월 반 정도 더 남았지만! 좀 더 일찍 시작할 수도 있고 해서 첫 만남이용권으로 이유식 용품을 구매했습니다!!

 

미리미리 알아보고 준비하는 스타일인 저는!!! 임신하면서부터 사용하고 싶었던 이유식 용품들이 있었어요~

 

이유식 하는데 예쁜 게 무슨 소용이냐라고 할 수도 있지만... 전 그래도 이쁜 게 좋더라고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저희가 먹는 밥도 플레이팅 해서 먹는데 아기들도 플레이팅 해서 주면 좋잖아요??

 

요즘 많은 육아맘님들이 많이 선택하는 거 같아요! 퍼기큐브!

 

아니 근데 이거 왜 이렇게 비싼가요...??? 원래 이렇게 비싼가요????

 

하나에 꽂히면 다른 거 안보는 저는.... 그냥 오직 퍼기큐브에 꽂혀서 퍼기큐브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나 찾다가 키즈마일에서 핫딜 하길래 아싸!! 하며 냉큼 구매!! 다른 제품들도 같이 할인하는 게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퍼기 제품과 리틀클라우드 제품입니다!

 

4구 6구를 12구 큐브 멀티찜기, 냥냥흡착식판과 냥냥플레이트 겸용 뚜껑, 이유식스푼, 곰돌이 스파우트컵, 조리도구 등을 구매했습니다!

 

 

일단 퍼기제품은요

 

4구와 6구 4개씩 묶어서 핫딜 구매했고 (2세트 하고 싶었으나... 1인 1 구매...)

 

지금 또 구매해도 되는 거 같은데 일단 사용해 보고 필요하면 구매하는 걸로 12구 4개, 12구 2개+멀티찜기 1개, 첫 구매 시 할인으로 6구 1개 구매했어요!

 

큐브는 이 정도만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냥냥 흡착 식판 + 냥냥플레이트 접시 겸 뚜껑과 이유식스푼(아마 초기 이유식에 사용할 거 같아요!)을 구매했습니다!

 

퍼기 버섯 자기 주도이유식 스푼포크는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조리도구는 구매 안 하려고 했는데 이유식 용으로만 사용하려고 똑같은 색상으로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곰돌이 컵도 구매하고 리틀클라우드에서는 곰돌이 흡착볼과 꼼짝 마 회전스낵볼을 구매했습니다!

 

큐브는 열탕소독도 되고 식기세척기도 되고 전자레인지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큐브보관용으로 땡스소윤 냉동실용기를 구매했어요!

 

납작 7호는 저 하얀 틀을 이용해서 마늘이나 고기 등을 소분할 수 있습니다!

 

통에 담아서 냉동실에 넣으면 통과 분리가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은데 땡스소윤은 냉동실에서 꽝꽝 얼었어도 잘 분리가 된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이유식 할 때는 그냥 보관용기로 쓰고 이유식이 끝나면 식재료 소분해서 냉동용기로 쓸 거 같아요!

 

이것은 네이버 라이브쇼핑 할 때 구매해서 평소 금액보다는 저렴하게 구매한 거 같아요!

 

사용해 보고 괜찮으면 납작 7호로 더 구매해야겠어요!!

 

이렇게 이유식 용품을 준비했습니다!!

 

음... 쑥쑥 아 이유식 빨리 시작할까? ㅋㅋㅋㅋㅋ

 

 

제가 이유식 준비물 정리해 놓은 게 있었는데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보세요! 

http:// 2023.12.12 - [육아정보] - 이유식 준비물 리스트

 

저는 냄비랑은 예전에 사은품으로 받아서 아직 개봉 안 한 냄비들이 있어서 그걸로 사용할 거고요!

칼과 도마는 집에 있는 거로 사용할 거예요! 도마는 실리콘 도마여서 열탕소독 후 사용할 예정이에요!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