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남편이 곧 바빠질 예정이라 오늘 쑥쑥이를 남편에게 맡기고 낮에 잠깐 자유부인이 되었었어요!!
지인과 점심에 만나기로 했고 집 근처에서 만나기로 했었는데 온양온천역 근처에 파스타 맛집이 있다고 가보자고 해서 다녀왔어요!!
아산에 작지만 분위기 있는 SNS갬성 파스타 맛집 '어 파스타' 입니다!
충청남도 아산시 온천대로 1488 명빌딩 1층 어 파스타
온양온천역 택시정류장 앞에 있는 건물 1층 끝에 있어요!! (하노이 만두가 있는 곳 끝 매장이에요!)
저는 온양온천역을 작년 4월 28일 이순신축제때 마실처럼 나갔다 왔던 이후로 엄청 오랜만에 나가봤네요! ㅋㅋㅋㅋ
남편과 왔다 갔다 하면서 온양온천역 근처에서는 밥을 잘 안먹다 보니까 이렇게 갬성있는 파스타 집이 있는지 몰랐어요!!
어 파스타는 작은 매장이지만 분위기 있는 파스타 집이에요!!
좌석은 3테이블 있었어요!
많지 않은 좌석이라 사람이 많을 때는 약간 웨이팅이 있을거 같아요!! 그치만 기다릴만 하다!!
주방도 오픈이 되어있어서 사장님께서 바쁘게 요리해 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인수하신지 얼마 안되서 아직 손이 느리다고 하셨어요~~
기존에 운영하셨던 여자 사장님께서 다른 지역으로 가시면서 새로운 남자 사장님께서 인수를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사장님 인상이 엄~ 청 좋아보이셨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식전 빵이 나와요!
무피클도 직접 담그신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피클은 달아서 잘 안먹는데 많이 달지도 않아서 좋더라구요!!
루꼴라 샐러드 입니다!!
이건 사장님께서 맛보라고 서비스로 조금 주셨어요!!
원래 방울토마토도 올라간다고 합니다!!
제가 루꼴라 샐러드를 두번째 먹어봤는데 최근에 먹었던 루꼴라샐러드 보다 드레싱이 상큼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드레싱이 상큼해서 인지 루꼴라에 쓴맛을 잘 잡어주더라구요!! 역시 샐러드는 드레싱이 중요해욧!!
미트파이 입니다!!
직접 끓인 볼로네제라구소스를 넣어서 만든 패스츄리 라고 해요!!
미트파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아니 이거 엄청 맛있어요!!
일단 패스츄리라 결이 살아 있어서 엄청 바삭하구요! 그 안에 라구소스가 너무 과하지도 약하지도 않고 패스츄리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포장은 안될까요?? 몇 개 사가서 남편과 맥주 한잔 하면서 먹고 싶더라구요!
라구 라자냐 입니다!!
라자냐가 넙적한 면에 라구소스와 베샤멜라소스를 모짜렐라치즈를 겹겹히 쌓아서 만드는 요리에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소스만 먹어도 맛있지만 빵을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장님 식전 빵 추가 할 수 있게 메뉴에 넣어주세요!! 모닝빵이나 바게트빵도 좋을거 같아요!!
스칼렛 스파게티!!
어 파스타에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미국영화 '아메리칸쉐프'에서 스칼렛요한슨을 위해 만든 레몬즙이 살짝 들어간 오일파스타라고 합니다!
매운걸 좋아하는지 물어보시고 매콤하게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레몬즙이 들어가서 새콤한 오일 파스타가 특이했어요!! 새콤하고 오일리 한데 매콤해서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어파스타를 오자고 했던 지인이 이전에 왔을때 오리지널 스칼렛 스파게티를 먹었었는데 오리지널 보다 매콤한 버전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매콤한걸 좋아하신다면 사장님께 매콤하게 해달라고 요청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참고로 지인분은 매운걸 잘 못드시는데 맛있게 드셨어요!!
볼로네제 라구 스파게티 입니다!!
미트파이와 라자냐에 들어가는 라구소스로 만든 스파게티입니다!!
아니 저희는 스칼렛 스파게티 빼고는 다 라구소스가 들어간 메뉴를 먹었네요 ㅋㅋㅋ 싱기!!
근데 라구소스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가서 안먹어 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낮에 분위기도 좋았는데 저녁에는 어떤 분위기 일지 궁금하더라구요!!
와인도 판매하신다고 하니까 저녁에 가서 와인 한잔 하면서 분위기 내도 좋을거 같아요!!
아!! 어파스타에 아기의자가 없어서 쑥쑥이와 가게 되면 집에 있는 에시앙 아기의자를 챙겨가야 할 거 같아요!!
아산에서 맛있는 파스타를 드시고 싶으시면 꼭!! 가보세요!!